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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홍보 브로슈어 제작사 입찰 공고

작성자 홍보
2019.04.29
조회 3316
홍보 브로슈어 제작사 입찰 공고


Ⅰ 사업개요
  1. 사업명: 대한간호협회 국·영문 홍보 브로슈어 제작
  2. 사업목적 
  ❍ 대한간호협회의 설립목적, 비전‧미션‧전략 및 기능과 역할 등 주요 사업내용을 효과적으로 
     소개하여 단체의 이미지 및 브랜드 가치 제고
  3. 사업기간 : 계약일로부터 40일 이내 ※ 추진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Ⅱ 사업범위
  ❍ 단체 국․영문 홍보 브로슈어 제작 및 인쇄 일체
  ❍ 기획, 자료수집 및 구성, 원고작성, 사진 촬영, 편집 및 디자인, 제본 및 인쇄 등
  ❍ 기타 세부사항은 본 제안요청서 참조

 Ⅲ 제안 요청 사항
  1. 제작개요
   ❍(기획)대한간호협회의 설립목적, 연혁, 사업내용, 비전 등을 일반국민 시각에서 쉽게 이해할 
     수 있고 이를 대내외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제작
   ❍ (자료수집 및 구성) 제작에 필요한 각종 자료를 수집하고 필요시 전문 촬영자를 활용하여 
     구성별 이미지 촬영
   ❍ (원고 작성) 각 구성에 맞는 적합하고 참신한 카피를 사용한 원고 작성을 진행하고 교정/교열
      (영문번역 포함)에 문제가 없어야 함
   ❍ (편집․디자인) 대한간호협회 국․내외 역할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구현하고 단조롭지 
      않고 내실 있는 레이아웃
   ❍ (인쇄 및 납품) 기일에 맞는 납품 및 인쇄 요구 수용

  2. 제작물
   ❍ 납품 내용
    - 완성본 및 원본파일, e-book(완성본), 관련 자료를 담은 CD
   
  3. 제작관련 사항 
   ❍ 제안사는 사이즈 및 용지, 품질 등 브로슈어 제작관련 사항을 허용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제안
   ❍ 브로셔 제작 관련 주요 담당자(기획자 및 디자이너)는 기획회의에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 
     주 1회 개최를 원칙으로 함(회의록은 매주 문서화하여 제출)
   ❍ 대한간호협회의 제작의도를 충실하게 기획‧구성에 반영해야 하며 퀼리티를 충족하기 위해 
      적극적으로 협조해야 함
   ❍ 제작된 디자인 및 기타 결과물의 저작권은 대한간호협회에 귀속됨
   ❍ 기타 명시되지 않은 브로슈어 제작 전반에 대한 사안은 대한간호협회 홍보팀과 협의하여 
      진행하는 것으로 함

   4. 준수사항
   ❍ 개발사업자로 선정된 후 사업 수행과정에서 취득 또는 작성하는 성과물 및 산출물에 대한 
     소유권은 대한간호협회에 있으며, 사업수행 완료 즉시 대한간호협회에 반환하여야 하고 
     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모든 정보는 일체 유출 또는 누설해서는 안 됨
   ❍ 브로슈어에 디자인에 사용되는 재료(사진, 이미지, 일러러스트 등)는 저작권법상에 문제가 
     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하며 관련 비용은 제안 금액에 포함하여 책정.
     ※ 본 과제에 관련한 법률상 분쟁에 대해서는 제작사가 책임을 짐 
   ❍ 제작 단계별로 대한간호협회의 의도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야 하며 대한간호협회의 사전 
      승인을 득한 후에 제작에 임함
   ❍ 제작 상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대한간호협회 담당자에게 즉시 보고 할 의무가 있음
   ❍ 완료시까지 대한간호협회의 확인과 승인을 통한 진행과정을 보고해야 함
   ❍ 성과품의 미비사항(인쇄의 오류, 오․탈자, 식별곤란, 품질저하 등)이 발생할 시에는 
      과업수행자의 부담으로 즉시 재인쇄 등 수정․보완하여야 함
   ❍ 본 제안 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대한간호협회 관계자와 협의하여 진행하며 
      상호의견이 있을 때에는 대한간호협회의 의견을 따름

   5. 사업수행 계획서 등 제출
   ❍ 제작업체는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계약서, 제안요청서 등을 근거로 본 사업을 수행하기
      위한 사업수행계획서를 작성하여 대한간호협회에 제출하고 승인을 받아야 함
   ❍ 사업수행계획서에 포함되어야 할 기본사항
     - 사업목적 및 개요, 사업 세부 추진항목 등
     - 사업 추진방법 : 추진절차, 일정별 세부 추진계획, 인력운용 계획, 보안관리계획 등
      - 사업관리 및 품질관리에 대한 방법‧절차 : 보고계획, 품질 및 공정관리 등   

   6제작일정
   ❍ 제작기획(안) 제출 → 대한간호협회와의 제작회의를 통해 기획안 확정 → 자료수집 및 갱신
     (취재, 인터뷰, 원고 작성 및 사진 촬영 등)(대한간호협회와 수시 업무협조) → 원고 초안 편집,
      교정, 디자인→ 표지 및 전체디자인, 원고 내용 검토 수정 → 가제본 제출 → 가제본 검토
     (내용 수정․보완) → 최종시안 제출 → 인쇄 및 제본 → 인쇄물 납품(지정장소)
     ※ 제작일정은 선정된 제작사와 대한간호협회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

   7. 영문 번역 : 전문 번역기관을 통해 번역 추진

   8. 보안 및 사후관리
   ❍ 제안서 작성 시 보안관련 서류 등을 작성하여 제출
   ❍ 산출물중 하자 등으로 인한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부분은 선정업체가 
      사업종료일로부터 12개월간 무상 하자보증

 Ⅳ 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안내

   1. 가격제안서 제출
   ❍ 제출방법: 이메일(hklee@koreanurse.or.kr)을 통한 제출
   ❍ 제출기간: 2019. 4. 29(월) ∼ 5.7(화)
   ❍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, 면세업체인 경우 계약 시 
      제안가격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
   ❍ 계약예정자는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

 2. 참가 구비서류 제출
   ❍ 제출방법: 직접 방문 제출
   ❍ 제출기간: 2019. 4. 29(월) ∼ 5.7(화)
   ❍ 제출처: 대한간호협회 홍보소통국 홍보팀
   ❍ 제출서류
   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(붙임 1호)
   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  ③ 서약서 및 보안각서 각 1부(붙임 2, 3호)
   ④ 가격제안서, 세부내역 및 금액산출 근거표 각 1부(붙임 4호, 5호)
   ⑤ 기관(제안사) 소개 (붙임 6호)
   ⑥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(해당업체만, 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 1건, 붙임 7호)
   ⑦ 법인등기부등본(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) 1부
   ⑧ 법인인감증명서(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의 인감증명서) 1부
   ⑨ 국세 완납증명서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   ⑩ 제안 표지 2 set 각 10부

Ⅴ 계약안내
 1. 계약 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 2. 참가 자격
   ❍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안 업체 지정, 영업(업무) 정지, 인허가 등록 취소 등 
     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페업 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(사업자)는 제한

【권고사항】
   ㅇ 브로슈어 제작 경험 업체
 
 3. 제안 유의사항
   ❍ 제안사는 제안서 평가회의 당일 제안서와 별도로 대한간호협회 이미지에 부합하는 디자인의 
      브로슈어 표지를 2개 이상 제출하여야 함
   ❍ 제안서를 작성하는데 소용되는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하며, 제출된 제안서는 반납되지 않음
   ❍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음
   ❍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별도로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 
      동일한 효력을 가짐(단,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함)
   ❍ 제안서는 사실에 입각하여 작성해야 하며, 만약 허위 또는 부정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 
      모든 민․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용역관련 모든 절차를 무효로 함
   ❍ 용역진행 기간 중에도 투입인력이 본 용역 수행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인력교체를 요구할 수 
      있고, 제안사는 이에 응해야 함
   ❍ 제안서 상에 기술된 기재된 담당자는 반드시 용역수행에 참여하여야 하며, 임의견경 시 계약
     해제 또는 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음. 단, 부득이한 사유로 구성원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 
     대한간호협회의 승인을 얻어 당초 구성원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자격, 경력을 가진 자를
     배치하여야 함
   ❍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대한간호협회의 유권해석에 따름
 
 4. 비밀유지의 의무
   ❍ 계약자는 대한간호협회로부터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

Ⅵ 기타사항
   ❍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 
      부담으로 함
   ❍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주관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, 계약체결 시의
     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
   ❍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, 
      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


 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확인 바랍니다.
 ※ 문 의: 홍보팀 이현경  (TEL) 02-2260-2562, (E-mail)hklee@koreanurse.or.kr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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